1999년 SBS 드라마스페셜 <해피투게더> - 연출 오종록, 극본 배유미.

 이 드라마에 나왔던 출연진들 다시 모으려면 출연료가 왠만한 드라마 회당 제작비랑 맞먹을 듯...

 이병헌 송승헌 김하늘이 남녀주인공인데다가 조연이 무려 전지현 조재현 차태현 조민수 손현주 강성연 한고은.. ㄷㄷㄷ

 시청률도 대박이었지만... 앞으로도 나올 수 없는 초호화캐스팅이다.

 

 

 

 

 1999년 MBC 수목미니시리즈 <햇빛속으로> - 연출 : 박성수 , 극본 : 김기호 이선미

 청춘드라마. 차태현 장혁 김현주 김하늘... 이 라인업도 참 화려하다.

 이 작품을 통해서 차태현, 장혁, 김하늘은 청춘스타로 발돋음하고 김현주는 인기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고.

 

 

 

 

 

2000년 MBC 수목미니시리즈 <비밀> - 연출 : 김사현, 극본 : 정유경

 착실하고 청순한 언니 희정(김하늘)과 통통 튀는 신세대 동생 지은(하지원)의 이야기.

 이 드라마의 캐스팅에 가장 주목 받는 건 여주가 무려 김하늘, 하지원...

 지금 이 둘을 다시 드라마에 한꺼번에 캐스팅하는 건 불가능한 건 물론이고 개런티도 장난 아닐 듯.

 

 

 

 

 

2001년 MBC수목미니시리즈 <맛있는 청혼> - 극본 : 김인영

 정준, 손예진, 소유진, 소지섭 주연의 드라마. 효동각을 배경으로 중화요리에 관한 청춘남녀의 이야기.

 근데.. 무려 조연이 지성, 권상우 였다는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손예진, 소지섭, 지성, 권상우.. 이 캐스팅이 가능하단 말인가?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04년 SBS 특별기획 <발리에서 생긴 일> - 연출 : 최문석, 극본 : 김기호, 이선미

 하지원, 소지섭, 조인성.. 이 캐스팅에 올킬이다. 이건 뭐 ㅠㅠㅠㅠㅠㅠ

 비주얼적으로나 뭐 완벽 그자체가 아닐까. 단지 여주인 이수정의 어장관리가 진짜 짜증날 뿐.ㅋㅋㅋ

 묵묵하고 믿음직스러운 강인욱이나 사랑에 서툰 귀엽지만 무서운 남자 정재민 둘다 매력적임 ㅠㅠ

 

 

 

 

 

2010년 KBS 월화드라마 <성균관스캔들> - 연출 : 황인혁, 김원석, 극본 : 김태희

이 때만해도 잘금 4인방은 신인이었는데

지금은 충무로의 차세대 주자가 된 유아인, 안방을 점령한 박유천과 송중기.

여배우로 자리잡은 박민영까지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바람직한 캐스팅이다 푸하하하 !

 

 

 

 

 

 

2015년 KBS금토드라마 <프로듀사> - 극본 : 박지은

 대놓고 초호화 캐스팅. 차태현, 공효진, 김수현, 아이유... 12회가 그저 짧았단 생각 밖에 안들었음.

배우 네명이 너무 대놓고 연기를 잘하니까.. 그 맛에 본거 아닙니까 ㅋㅋㅋ

작가님이 내용에 똥을 투척한 바람에 좀 짜증나긴 했지만.. 배우들 자체는 너무 좋았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